본문바로가기

언론 보도

GC녹십자웰빙의
건강하고 행복한 소식을 알립니다

파이브빈스, 솔트레인과 협업한 반려동물 덴탈키트 출시

가족사소식2024.01.29

▶ 반려동물 구강건강을 위해 특허받은 기능성 원료를 활용한 프리미엄 치약 및 칫솔 공개

그린벳(대표 박순영)은 자사의 반려동물 전문 케어 브랜드 ‘파이브빈스(FIVE BEANS)’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솔트레인과 협업한 반려동물 전용 치약과 칫솔 등 덴탈키트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제품은 우수한 원료 결합과 안정성, 기호성을 모두 고려한 반려동물용 치약과 전용 칫솔, 그리고 두 제품의 세트 구성인 덴탈키트 3가지로 이뤄져 있다.

반려동물용 치약은 솔트레인의 명품 소금(토판염)과 GC녹십자웰빙의 특허 유산균(락토바실러스), 천연 분해 효소 3종(덱스트라나아제, 리소짐, 브로멜라인) 등을 함유해 반려동물의 충치와 치주염 등 구강 건강의 근본적인 원인부터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제조 과정에서 색소나 인공향료, 미세 플라스틱 등 10가지 유해성분을 제거하고 반려동물의 호감도를 높이기 위해 불고기맛을 사용해 친숙하고 일상적인 양치 습관을 도울 수 있다.

함께 출시된 전용 칫솔은 향균 99.9%의 음이온 미세모와 반려동물의 구강 구조에 맞게 설계된 20mm의 칫솔 헤드로 제작해 안전하고 청결한 관리가 가능하게 했다. 출시된 신제품들은 파이브빈스 공식 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파이브빈스 관계자는 “반려동물의 절반 이상이 구강 세균으로 인한 치주염을 경험한다고 한다”며, “이번 출시된 제품들을 통해 반려동물의 구취 및 치석 제거, 충치와 치주염, 잇몸 질환 등을 관리하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이브빈스는 반려동물용 건강기능식품을 주축으로 한 브랜드로 반려동물의 건강과 라이프 스타일의 다양한 요소들을 고려하여 원료부터 까다롭게 설계된 영양제 및 간식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