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언론 보도

GC녹십자웰빙의
건강하고 행복한 소식을 알립니다

GC케어, 중소기업 전용 ‘어떠케어 비즈라이트’ 출시

가족사소식2022.08.30

▶ 임직원은 다양한 검진 상품을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로 할인가에 이용 가능

▶ 관리자용 프로그램으로 임직원 수검 현황 관리 편의성 높여

300명 미만 중소기업 임직원의 건강검진 관리가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GC(녹십자홀딩스) 헬스케어 부문 자회사인 GC케어(대표 안효조)가 최근 중소기업 구성원의 건강검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어떠케어 비즈라이트(Biz Lite)’ 서비스를 출시했다.

‘어떠케어 비즈라이트’는 중소기업 검진 담당자가 쉽고 편리하게 임직원 건강검진을 세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수검 현황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관리자용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서비스에 가입된 기업의 임직원은 ‘어떠케어’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가까운 검진 센터에서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검진 결과와 나이·질병에 맞게 운동 및 식습관을 관리하고 이상 증상 발현 시 질환을 예측하는 등 빠르고 편리한 건강 셀프 체크가 가능하다.

국내 대기업 검진 대행 사업 1위인 GC케어는 전국 500여 개의 검진 센터 네트워크 기반, 최대 49%까지 검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기업별 최적의 검진 상품을 제공하고 사후 관리를 이어갈 수 있도록 종합적인 모바일 헬스케어 서비스를 지원한다.

안효조 GC케어 대표는 “오랜 서비스 경험을 토대로 중소기업 임직원들의 건강검진 퀄리티를 높이고, 이어지는 맞춤 건강관리 솔루션까지도 다양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어떠케어 비즈라이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기업 검진 담당자는 공식 홈페이지(https://bizlite.howcare.co.kr/)를 통해 회원가입을 진행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