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The Quality of Life
& The Healthy Longevity

홍보센터

새소식

Home 홍보센터 새소식
[보도자료] 녹십자웰빙, 뿌려먹는 고함량 비타민 Dr.PNT ‘에브리D’ 출시 2017.07.21

녹십자웰빙, 뿌려먹는 고함량 비타민 Dr.PNT ‘에브리D’ 출시

 

▶ 활성형 비타민 D3, 1일 권장 섭취량 2.5배 함유

▶ 합성보존료·유화제 등 無 첨가…안전성 확보

녹십자웰빙(대표 유영효)의 병·의원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Dr.PNT가 스프레이형 고함량 비타민 제품인 ‘에브리D’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에브리D’는 실내 활동이 많은 현대인들에게 부족한 비타민D를 집중적으로 보충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성분인 활성형 비타민 D3는 성인 하루 권장섭취량(400IU)의 2.5배에 달하는 1000IU가 함유돼 있어 뼈 형성 촉진과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에브리D’는 입과 음식 등에 간편히 뿌려 섭취할 수 있는 액상형 스프레이 제품으로 체내 흡수율이 빠르고 합성 보존료와 유화제, 감미료 등이 첨가돼 있지 않아 안전성을 한층 높였다.

‘에브리D’와 함께 출시된 어린이용 ‘에브리D키즈’는 비타민 D3가 유·소아 하루 권장섭취량인 400IU 함유돼 있다.

녹십자웰빙 관계자는 “‘에브리D’와 ‘에브리D키즈’는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가족끼리 서로 뿌려줌으로써 건강 관리는 물론 가족간 화목까지 다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Dr.PNT ‘에브리D’와 ‘에브리D키즈’는 병·의원 내 건강기능식품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끝>

[사진자료] 녹십자, 뿌려먹는 고함량 비타민 Dr.PNT '에브리D' 출시(2).jpg

이메일무단수집거부 close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이메일 주소를 수집하는 행위를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 2016년 05월 01일